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포항시, 문화예술 발전 위한 소통과 협력 강화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7-04-23 22:31

문화예술과·문화반딧불 모니터단 간 소통 Day가져
지난 20일 포항시 문화예술행사 모니터를 담당하는 문화반딧불 모니터단과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은 후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포항시청)

경북 포항시 문화예술과는 지난 20일 포항시 문화예술행사 모니터를 담당하는 문화반딧불 모니터단과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소통데이는 문화예술과와 문화반딧불 모니터단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포항시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문화반딧불 모니터단의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식당에서 식사를 함께하면서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으며 독립영화전용관 인디플러스포항에서 독립영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을 관람했다.

박천영 문화반딧불 모니터단장은 "이런 자리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소통할 수 있어 모니터단원들이 더욱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다"면서 "포항시 문화예술 발전에 디딤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처음으로 위촉된 문화반딧불 모니터단은 2년 임기로 시민, 대학생, 전문가 등 30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포항시 문화예술 행사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와 피드백을 통해 차별화된 개선방안 및 각종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자원봉사자로서, 시민 문화소통.공감기구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정기석 문화예술과장은 "문화반딧불 모니터단의 다양한 의견이 포항시 문화발전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포항시 문화발전에 밝은 빛이 될 수 있도록 좋은 의견들을 내줄 것"을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