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엄마 아빠! 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 대신 을지로에서 세계 여행 떠나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성남기자 송고시간 2017-04-24 16:56

그레뱅 뮤지엄, 월드 스탬프 투어 실시...아빠 무료 패키지 등 세일즈 프로모션
그레뱅 무지엄에서 실시하는 월드 스탬프 투어를 이벤트 즐기는 아이들.(사진제공=그레뱅 뮤지엄)

세계 최고 월드 셀러브리티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뮤지엄이 다가오는 5월 황금 연휴을 맞아 '월드 스탬프 투어(World Stamp Tour)'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시간과 여유가 없어 5월 황금연휴를 계획하지 못했거나 이색적인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도심 속 세계 여행을 즐기며 스탬프 퀴즈 미션을 통해 가족 간 따뜻한 사랑과 정을 쌓을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됐다.

그레뱅 뮤지엄은 3인 및 4인 가족에게 패스포트 테마의 스탬프 투어북을 제공하는 월드 스탬프 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과 함께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유명 인사를 만나고 각 테마 관에 마련된 인증 스탬프를 찾으며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셀러브리티 관련 퀴즈 정답을 찾은 후 별 모양 칸에 기록한 글자를 모두 모아 셀러브리티의 의미 있는 메시지를 완성할 수 있다. 가족 패키지를 구매하고 5월 이내에 방문하면 아이 수대로 4000원 상당의 스탬프 투어 북을 증정한다. 3인 패키지는 정가에서 33% 할인된 4만2000원, 4인 패키지는 38% 할인된 5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그레뱅 뮤지엄 제공의 월드 스탬프 투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빠와 함께 하는 문화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아빠 무료 패키지를 진행한다. 아빠 포함 어른 2명 및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아빠 무료 패키지는 현재 티몬의 '아빠무료기획전'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시 아빠 입장료가 무료이다. 그레뱅 뮤지엄에서 오는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3만3000원이다. 

한편 그레뱅 뮤지엄은 2인 MD 패키지와 아메리카노 패키지를 마련했다. 2인 MD 패키지 구매 시 제공되는 9000원 상당의 MD 상품은 그레뱅 뮤지엄을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기념품으로, 그레뱅 뮤지엄을 예술적으로 담은 엽서 2장과 파사드 일러스트가 감각적으로 표현된 마그넷 2개로 구성됐다. 아메리카노 패키지 구매 시에는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 후 까페 그레뱅에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고, 2인 MD 패키지는 2만9900원, 아메리카노 패키지는 1만6000원이다. 

그레뱅 뮤지엄의 베아트리스크리스토파리 제너럴 매니저는 "5월 황금 연휴와 가정의 달을 맞아 반 나절 만에 도심 속 세계 여행을 즐기고 싶은 가족을 위해 이색적인 체험과 재미, 모두 잡을 수 있는 월드 스탬프 투어를 마련했다"며 "가족과 함께 그레뱅 뮤지엄에서 월드 스탬프 투어를 즐기며 평생 잊을 수 없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언급, '월드 스탬프 투어'이벤트 흥행 성공을 자신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