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펫케어페스티벌과 함께하는 2017 경기 반려동물 어울림 한마당 in 안산'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노호근기자 송고시간 2017-04-24 18:39

5월12일부터 14일까지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무료입장 진행
'펫케어페스티벌과 함께하는 2017 경기 반려동물 어울림 한마당 in 안산' 홍보물.(사진제공=펫케어)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케어페스티벌과 함께하는 2017 경기 반려동물 어울림 한마당 in 안산'이 오는 5월12일 안산에서 무료 문화축제로 개최된다.
 
반려동물 토털 솔루션 기업 ㈜펫케어, (사)반려동물참문화협회, ㈜이슈타임이 주관하고 (사)유기견없는도시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모든 생명을 존중하고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하게 공존하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지향한다.

또 반려동물 문화 의식 고양을 위한 '펫케어페스티벌과 함께하는 2017 경기 반려동물 어울림 한마당 in 안산'는 경기도, 안산시, 안산도시공사, 에이스병원, 농협은행 안산시지부 등이 후원한다.

관람객들은 행사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즐기는 동안 자연스럽게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문화를 체득할 수 있다.
 
지난해 펫케어 페스티벌 행사장 출입구 모습.(사진제공=펫케어)

안산 와스타디움 잔디광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펫케어페스티벌과 함께하는 2017 경기 반려동물 어울림 한마당'은 '목줄 없는 반려견 놀이터', '독스포츠체험존' 등 반려동물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과 MC 김제동이 함께하는 '반려동물 토크콘서트', 반려견과 함께하는 '도그 요가'와 같은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어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잔디밭 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피크닉존과 전국 각지의 유명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으로 펫케어페스티벌을 찾아온 관람객 모두에게 즐거운 5월 나들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반려동물 보호자뿐만 아니라 예비 반려인들과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을 위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투어', 6세부터 13세까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그림그리기 대회 등을 진행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몄다.

그밖에도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동물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는 '반려동물 문화학교'와 반려동물 지식을 테스트 해 보는 '골든벨', 유기동물을 입양한 가족들의 행복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반려동물 사진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한편 펫케어페스티벌을 주관하는 ㈜펫케어 류진국 대표는 "반려인들 외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2017 안산 펫케어페스티벌' 입장료를 무료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