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수원대-BGF리테일, 상호발전위해 '협력' 체결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정은아기자 송고시간 2017-04-24 23:11

위탁교육, 협동강의를 통한 상호 발전적인 산학협력 체결
24일 수원대학교 본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수원대학교와 ㈜BGF리테일 업무협약식(사진제공=수원대학교)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는 ㈜BGF리테일(회장 홍석조)과 24일 교내 본관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인수 수원대 총장, 박진우 부총장, 홍석조 BGF리테일 회장, 박재구 BGF리테일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1990년 설립된 BGF리테일은 국내 최대 편의점 체인 CU를 운영하고 있는 유통서비스 기업이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산학협력의 발전과 미래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인력 양성과 확보 및 사회발전에 공동으로 노력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수와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산학협력, 위탁교육 및 협동강의를 통한 상호 발전적인 산학협력, 인력 및 정보의 상호이용 등을 주요 내용으로 협정서에 체결했다.

한편 수원대는 지난 19일 경기지방중소기업청과 대학생 창업생태계 조성과 상호 역량의 융·복합을 촉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수원대는 그동안 산학협력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지역 내 기업체들과의 산학협력 활동을 통해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산학협력의 모범학교로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