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삼익가구, 가정의 달 맞이 '5!해피 핫딜'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4-28 11:06

온 가족 모두 꿀잠 하는 행복한 핫딜 기회를 누리세요!
자료사진.(사진제공=삼익가구)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가운데 가구업계의 이벤트 소식은 더욱 반갑다. 가구의 특성상 고가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할인 기회를 노려야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5월부터 두 달간 진행되는 삼익가구 '5!해피 핫딜' 행사에서는 효도제품인 첼로티 온열침대와 온열소파를 핫딜가에 제공하며 다양한 기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2017신제품 크리미 침대 또한 최대 45%까지 할인한다.

삼익가구의 효도제품인 온열가구 시리즈는 온열침대, 천연보료, 온열소파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사대비 3배이상 높은 천연재료 함량과 100%원목다리, 고급 무늬목을 사용한 디자인으로 이미 업계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보료는 3년 무상 A/S기간을 보증하며 KB손해보험 10억원 배상 보험 가입 및 전자파 차단 특수소재를 사용하는 등 안전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행사 제품인 첼로티는 세련된 무늬가 돋보이고 원목과 인조가죽이 조화를 이룬 품격있는 스타일의 온열제품이다.

또한 첼로티 침대 및 소파와 세트 구성되는 황토볼 평보료는 유약처리하지 않은 질 좋은 고급황토만을 사용하여 황토의 효능을 살렸다.

뿐만 아니라 LED조명, USB포트 및 전기코드, 헤드 수납공간 등 다양한 기능이 내장된 크리미 침대는 SS사이즈 및 퀸사이즈 모두 행사 제품에 포함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욱이 크리미 침대는 3개의 하부서랍으로 계절옷 보관이 용이하며 세트 판매되는 블루밍 매트리스는 천연섬유인 텐셀원단을 적용하여 수분을 빠르게 흡수 ·방출하는 효과로 라텍스, 독립스프링과 함께 다가올 여름철 쾌적한 수면이 가능하다.

연이은 행사로 지출이 많은 시기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이번 행사는 5월부터 두 달간 진행되며 전국대리점 및 본사 전시장에서 구매가능하다.

한편 삼익가구의 온라인 소파브랜드 스튜디오삼익 또한 마법 같은 일상을 제안하는 '비비디바비디부'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