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23일 금요일

아이비스 PC방 창업 성공 노하우 ‘슈퍼바이징 현장 교육 시스템과 위기관리 프로그램’에 주목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경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15일 09시 00분

자료사진

2017년 초부터 피시방 창업 등 안정적인 시설 중심 창업 아이템을 중심으로 창업 시장의 활성화와 함께 프랜차이즈 매장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프랜차이즈의 경우 브랜드 파워, 운영 관리, 각종 마케팅 등 본사의 노하우 지원으로 소비자 공략에 보다 체계적으로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허술한 지원 등 본사와 가맹점 간의 크고 작은 분쟁들이 발생하고 있다. 따라서 예비창업자들은 수많은 브랜드 중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17년 업력의 업계 선두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아이비스 PC방은 그 동안 전국에 950개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안정적인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업계 최다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본사에는 각 분야 10년 이상의 창업 전문가들 포진해 있다.
 
특히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슈퍼바이저 제도를 통해 각 지역 가맹점을 밀착 관리하고 있다. 오픈전 부터 본사에서 매장에서 필요한 실전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매장인원의 인선과 매장 마케팅 교육, 단골고객 확보를 위한 서비스 교육, 물품입출고 관리, 등과 오픈 후에는 매니저 및 아르바이트 운영 교육관리 등 실무위주의 현장 중심 교육을 체계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모든 가맹점들이 성공 할 수는 없기에 매출이 저조한 가맹점들의 회생의 일환으로 위기관리 프로그램등을 실시하여 보다 빠른 성공 가맹점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아이비스 PC방만의 17년 운영 노하우를 현장 교육을 통해 전수하기 위해 슈퍼바이징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며 “담당 슈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매장을 방문해 오픈 초기 안정적인 매장 운영 지원부터 지역 특성에 적합한 운영 방안 개발, 본사 지원 마케팅 지속적인 관리 등 본사의 PC방 운영 노하우를 각 가맹점에 전파하는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10년 이상 경력의 창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아이비스 PC방 창업의 운영 노하우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개최되는 창업설명회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