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디아이피·인스타·DO직구 “행복 가득한 스승의 날 되세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기자 송고시간 2017-05-15 20:55

(주)인터비디 소속 디아이피·인스타·DO직구 연이은 힐링 콘서트 출연
가정의 달(스승의 날)맞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인터비디 힐링콘서트에서 디아이피 인스타 D.O직구가 화려한 피날레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인터비디 소속 보이그룹 디아이피 · 걸그룹 인스타 · 솔로가수 D.O직구가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3팀이 찾은 곳은 양재동 더케이 호텔에서 개최된 ‘선생님 감사합니다’ 행사 현장이다. 이지 수능교육이 각 분야별 선생님들을 모시고 마련한 이번 행사에 '스승의 은혜에 감사한다'라는 의미로 인터비디가 마련한 힐링 콘서트 현장에서 장차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꿈나무들을 교육하는데 여념이 없는 선생님들의 심신을 힐링 하는 자리가 됐다.
 
가정의 달(스승의 날)맞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인터비디 힐링콘서트에 디아이피가 박력있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 기자)
 
가정의 달(스승의 날)맞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인터비디 힐링콘서트에서 솔로가수 D.O직구가 아름다운 목소리로 열창하고 있다. (사진-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 기자)
 
가정의 달(스승의 날)맞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인터비디 힐링콘서트에서 인스타가 상큼 발랄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 기자)

이어서 디아이피 · 인스타 · D.O직구는 서울 남부 교도소로 서둘러 발걸음을 옮겼다. 서울 남부 교도소(유 태오 소장) 에서는 푸른풀 선교회(회장 이 순동 목사)가 주최한 5월 가정의 달 맞이 사랑나눔 열린음악회가 열렸고, 이 곳에서 '뜨거운 안녕'의 자니리 ·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기타리스트 최이철 · 그룹 검은나비 등 선배가수들과 함께 남부 교도소 제소자들과 군 부대 장병들을 위한 힐링 콘서트를 이어갔다.
 
감사패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유태오 서울 남부 교도소장'과 '신영학 인터비디 회장' 환한 두 사람의 미소처럼 5월 가정의 달 온 가정의 행복을 기원한다고 두 사람은 전했다. (사진 - 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 기자)
 
가정의 달 맞이 사랑나눔 열린음악회 - 인터비디 힐링콘서트 후 서울 남부 교도소 유 태오 소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디아이피 인스타가 밝은 미소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 기자)

최근 연이은 재능기부 활동(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먹방 캠페인 등) · 홍보대사(종로경찰서·기부천사클럽 등) 활동 등의 대외활동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디아이피 · 인스타 · D.O 직구는 5월17일 광화문에서 개최되는 '5·18민주화 운동 제37주년 기념 광화문 음악회'에 참가한다.
 
'5·18민주화 운동'의 의미를 되새기고 선진 민주 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5·18민주화 운동 제37주년 기념 광화문 음악회'에 (주)인터비디 소속 보이그룹 디아이피와 걸그룹 인스타가 함께한다. (사진-5·18서울기념사업회)
 
'5·18민주화 운동 제37주년 기념 광화문 음악회'에서 상큼발랄한 무대를 약속한 걸그룹 인스타가 함께한다. (사진-(주)인터비디)
 
'5·18민주화 운동 제37주년 기념 광화문 음악회'에서 선진 민주시민 의식 함양의 행사의미를 더 해 줄 보이그룹 디아이피. (사진-(주)인터비디)

5·18 민주화 운동의 의미를 되새기고 선진 민주 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행사에 참가하며 행사 마지막 '임을 위한 행진곡'을 합창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힐링 콘서트부터 민주화 운동 행사까지 바쁜 5월을 보내고 있는 디아이피 · 인스타 · D.O직구의 의미 있는 걸음이 주목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