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디노블 ‘방여름’ 대표, 서울경제TV ‘비즈니스 팁앤톡’ 출연!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5-19 01:10

비즈니스 팁앤톡 출연한 방여름 대표(사진출처 창)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방여름 대표가 20~30대 결혼을 희망하는 남녀를 위하여 궁금해하는 결혼문화와 성혼프로그램 시스템에 대한 인터뷰가 지난 12일 서울경제TV ‘비즈니스 팁앤톡’ 에서 방영됐다.
 
예전에는 결혼이 당연하게 여겨졌지만 이제는 꿈꾸는 것이 된 오늘. 눈이 높은 것은 아닌데 마음에 드는 사람은 찾기 어렵고, 하물며 명절 때마다 결혼은 언제 하는지? 물어오는 친척들 때문에 고민인 결혼적령기의 남녀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을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13년 차 경력의 커플매니에서 대표가 되기까지의 과정, 성혼프로그램의 가입 진행 절차, 회사의 특화된 시스템 그리고 결혼정보업체를 망설이는 이유와 반대로 업체를 찾아오는 사람들의 생각을 비교하여 설명하였다.
 
방여름 대표는 “업체에 관심은 있지만 막상 찾아가기는 어려운 곳이라는 이미지와 더불어 가입비를 내면서까지 배우자 감을 만나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가 존재한다. 업체를 통하여 확실하고 믿을 수 있는 상대방과의 만남을 연결해 주는 곳이 결혼정보업체이다. 사랑이 없는 결혼을 하는 것이 아닌 확실한 사랑을 만나기 위하여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2017년부터 요즘 같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원하는 배우자의 이상형을 찾아서 컨설팅 해 주는 커플디렉터의 찾아가는 VIP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다. 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언제든지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이다.
 
‘비즈니스 팁앤톡’은 기업의 실질적인 모습과 함께 경영 노하우, 성공사례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최근 이슈 되는 트렌드 혹은 경영 이슈를 전달하는 교양 프로그램으로 서울경제TV를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영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