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크레이저 커피 그룹’ 2017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 참가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경기자 송고시간 2017-05-19 09:00

자료사진

㈜크레이저 커피 그룹은 개인카페컨설팅 및 원두납품 전문회사로 개인들의 원활한 카페창업과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할 수 있도록 컨설팅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는 커피 전문 기업이다.

㈜크레이저 커피 그룹은 전국 300여곳의 해머, 드릴 그리고 몽키스패너 등 3종의 블랜딩 원두를 납품 하고 있으며, 꾸준한 퀄리티 컨트롤과 일정 기간 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 애프터서비스도 이루어 지고 있다.

㈜크레이저 커피 그룹은 직영점 네 곳을 포함하여 총 10개의 직가맹점을 운영중에 있으며 수년 간 원두납품을 비롯하여 커피교육 및 컨설팅, 카페용품 판매 쇼핑몰 운영, 에스프레소머신 판매 등 카페에 관련된 모든 사업을 진행하는 등 ㈜크레이저 커피 그룹만의 노하우를 축적해 놓았다.

특히 이번 서울카페&베이커리페어에서 ㈜크레이저 커피 그룹은 카페오너가 편리하게 다양한 디자인의 카페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카페 맞춤형 디자인 플랫폼인 ‘디크라우드’가 첫 선을 보이고 이에 따라 ‘디크라우드’ 및 원두 납품 상담과 가맹상담, 개인카페컨설팅 상담이 진행 될 예정이다.

㈜크레이저 커피 그룹을 만나볼 수 있는 2017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는 현재 홈페이지에서 유명바리스타들의 세미나 접수가 진행되고 있으며 카페 창업예정자 및 관련업계 종사자는 바이어 사전등록을 통해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