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7월 28일 금요일

닫기
모아필라테스&PT 가락본점, 여름맞이 최대65% 할인행사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5월 19일 17시 59분

모아필라테스&PT 가락동 본점이 여름을 맞이하여 필라테스 및 PT 신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제공 = 모아필라테스&PT 가락동본점 )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체형과 습관, 라이프 스타일등을 고려하여 집중 트레이닝 하는 필라테스 1:1 개인레슨, 헬스 웨이트 트레이닝 1:1 개인레슨, 친구나 연인, 가족끼리 함께 즐길 수 있는 2:1 듀엣레슨, 여럿이 함께 즐기는 8:1 소그룹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다이어트, 체형교정, 재활, 신체 기능 회복, 자세교정, 어린이 성장 등 개인의 운동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관계자는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의 체형에 따라 맞춤형 운동을 배울 수 있어 운동 성취도와 만족도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고 전했다.
 
( 사진제공 = 모아필라테스&PT 가락동본점 )

아울러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가진 16인의 전문 강사진과 약 300평 넓은 규모의 쾌적한 공간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고객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모아필라테스 가락본점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생활 습관으로 망가진 몸을 반복되고 연속된 동작을 통해 근육을 수축, 이완 시키며 근력을 향상시킨다. 다이어트는 물론 체형 교정, 재활치료 및 기능회복과 신체 균형감각 증가, 호르몬 분비 활성, 피부탄력 증가, 스트레스 해소 등의 효과까지 주는 최고의 운동이다.” 라고 설명했다.

최대 6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이벤트 및 프로그램별 자세한 내용은 '모아필라테스&PT' 가락동 본점 방문 상담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