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공단소방서, 소통‧화합 위한 체육행사 시간 가져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5-19 19:31

19일 공단소방서 제55회 체육주간행사 및 청렴 캠페인과 문학산을 등반하고 연경산 배드민턴장에서 다양한 체육행사를 펼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공단소방서)

인천공단소방서(서장 안영석)는 19일 『제55회 체육주간』을 맞이하여 문학동 문학산 및 학익동 연경산 배드민턴장 일대에서 체육 행사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과과 활기찬 직장생활을 위해 실시됐으며, 공단소방서 내?외근 근무자 180여명이 문학산을 등반하고 하산 후 연경 배드민턴장에서 다양한 체육행사를 펼쳤다.

?
19일 공단소방서 제55회 체육주간행사 및 청렴 캠페인과 문학산을 등반하고 연경산 배드민턴장에서 다양한 체육행사를 펼쳤다.(사진제공=인천공단소방서)

또한, 청렴 캠페인과 등산로 자연보호 활동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기관장과 직원간의 자연스러운 소통과 공감의 장도 마련했다.

인천공단소방서장은 “평소에 꾸준한 스포츠 활동과 건전한 취미활동을 통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며“오늘의 체육행사를 통해 심신을 다졌으니 내일부터는 다시 시민을 위해 봉사 할 수 있도록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