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참人폴리텍 위탁연수 실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5-19 22:32

19일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가 1학년 전체학생들을 대상으로 참人폴리텍 위탁연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소림)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1학년 전체학생들을 대상으로 참人폴리텍 위탁연수를 진행했다.

참人폴리텍 위탁연수는 한국폴리텍대학 고유의 인성교육 프로그램으로 올바른 직업관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하고 자발적인 태도변화를 유도해 자신의 가치를 높여 매력 있고(charming) 가슴 따뜻한 전문 기술인이 되기 위한 길 안내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연수 프로그램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위탁을 받아 자기개발능력(자기인식), 대인관계능력(역량과 스킬개발), 자원개발능력(미래설계)의 총 3단계 16시간 집체교육으로 구성돼 있다.

학생들은 연수기간 동안 팀 활동을 통해 자신의 장단점, 흥미, 적성 등을 발견하고 인간관계에 필요한 협동심과 배려심을 배양하며 자신의 미래계획 수립을 위한 진로준비 등 역량향상 훈련을 받았다.

김소림 학장은 “이번 연수를 통해 기술에 인성을 더해 사회와 기업이 원하는 참기술인(참人)으로 준비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