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산청군, ‘찾아가는 자원봉사 미니 박람회’ 성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박안식기자 송고시간 2017-05-20 12:34

19일 생초중?고등학교에서 미니발람회가 열리고 있다.(사진제공=산청군청)

경남 산청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순선)가 찾아가는 자원봉사 미니 박람회를 열었다.

산청군에 따르면 이번 미니 박람회는 19일 생초중?고등학교에서 학생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됐다.

자원봉사교육과 석고방향제, 부채 만들기 등 체험활동이 진행됐으며, 학생들은 이날 만든 부채를 생초면 경로당을 찾아 전달했다.

산청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달부터 지역 행사와 중?고등학교를 방문, 마을주민과 학생 등 200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자원봉사 미니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찾아가는 자원봉사 미니박람회는 산청군자원봉사센터에서 행복을 나누는 전문봉사단과 자원봉사 교육강사단을 구성, 기관, 학교, 단체 등의 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자원봉사교육과 약초향기주머니, 손 맛사지, 네일아트, 석고방향제, 부채만들기, 카네이션 카드쓰기, 추억의 뽑기, 시각장애인 체험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지역에 자원봉사활동을 전파하고 있다.

산청군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앞으로 각종 지역 축제와 행사 시 요청이 있을 경우 연중 수시로 찾아가는 자원봉사 미니박람회를 열어 군민과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