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수트라하버, 비틀즈의 뮤즈 패티보이드 사진전 티켓증정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5-20 12:57

수트라하버 이벤트 이미지.(사진제공=수트라하버리조트)

천혜의 자연경관과 로맨틱한 선셋으로 한국인의 대표 휴양지로 자리매김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방문객 또는 투숙 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컬쳐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트라하버 예약자 또는 예전 투숙객이 오는 7월 15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수트라하버 리조트 패티보이드 티켓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휴가 인증샷을 올리고 관련 해시태그를 달아주면 추첨을 통해 팝 역사상 가장 위험한 뮤즈, 패티보이드(Pattie Boyd) 록킹 러브(ROCKIN’ LOVE) 사진전 티켓 1인 2매를 증정한다.

패티보이드는 1960년대 런던 최고의 톱 모델로 비틀즈의 조지 해리슨, 에릭 클랩튼과 세기의 삼각관계 주인공으로 언론의 많은 조명을 받았다. 이후 사진작가로 활동하면서 영국을 비롯해 미국, 스웨덴, 노르웨이, 일본 등에서 사진전을 열며 제2의 인생을 시작했다.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Factory)에서 열리고 있는 본 사진전은 오는 8월 9일까지 진행되며 최초로 공개되는 컷 20점을 비롯 100여 점의 작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셀럽들의 뮤즈로서 그녀의 화려한 삶과 비밀스런 순간들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지난 10일 방송된 tvN '어쩌다 어른'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의 ‘시대가 요구한 스타’ 편에 패티보이드가 직접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