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제4회 고령군수배 및 제1회 협회장배 궁도대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7-05-22 16:13

21일 고령군 안림천변에 위치한 송암정에서 '제4회 고령군수배 및 제1회 협회장배 궁도대회'가 열리고 있다.(사진제공=고령군청)

경북 고령군(군수 곽용환)과 고령군궁도협회(협회장 정윤화)는 21일 고령군 안림천변에 위치한 송암정에서 '제4회 고령군수배 및 제1회 협회장배 궁도대회'를 개최했다.

고령의 송암정을 비롯해 성주 가야정, 칠곡 호국정, 구미 금오정, 포항 동동정, 경주 호림정, 합천 죽죽정, 의룡정 등 인근 시.군 8개정에서 200여명의 궁도인들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경기는 정대항전인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진행됐으며, 개인전은 장년부와 노년부.여성부 2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경기결과 단체전에서는 우승 합천 죽죽정, 준우승 성주 가야정, 3위 구미 금오정, 4위 고령 송암정이 차지했으며, 개인전 장년부 우승은 서종남(고령 송암정), 개인전 노년부.여자부 우승은 이상훈 선수(칠곡 호국정)가 각각 차지했다.

곽용환 군수는 대회사에서 "앞으로 군과 의회, 체육회가 서로 협력해 좋은 시설은 갖춘 궁도장 건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 개회식에서는 곽용환 고령군수와 이영희 군의회 의장, 정윤화 군궁도협회장, 박동섭 경북궁도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