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사)전국자원봉사연맹, 청도서 천사희망 콘서트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송고시간 2017-05-27 16:25

26일 (사)전국자원봉사연맹 주최로 경북 청도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천사희망콘서트에서 이승율 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청도군청)

(사)전국자원봉사연맹(이사장 안천웅)은 26일 경북 청도국민체육센터에서 (사)천사연애인협회 후원으로 이승율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지역 어르신 등 600여명을 모시고 천사희망 콘서트를 가졌다.

이날 콘서트는 개그맨 김정열, 김종석이 MC를 맡았고 박일남, 남일해, 현미 등 초대가수의 흥겨운 노래와 마술, 색소폰 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람오신 지역 어르신들에게 삶의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전국자원봉사연맹 관계자는 "평소 문화 예술을 접하기 힘든 소외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앞으로도 문화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지역 어르신들께 문화.예술 공연으로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전해주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우리군 어르신들의 행복지수향상에 도움이 돼 고맙다"며 공연단을 격려했다.

한편 (사)전국자원봉사연맹은 전국 26개 지역에 천사무료급식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섬김,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사회봉사 단체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