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7월 21일 일요일

‘2017월드 핏스타 코리아’ 소녀주의보, 러블리한 매력 ‘뿜뿜’

(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6월 09일 18시 05분

자료사진.(사진제공=외부제공)

 걸그룹 소녀주의보가 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 K-Training Week에서 열린 ‘2017 WORLD FITSTAR KOREA’(이하 월드핏스타코리아)의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월드핏스타코리아에 참석한 소녀주의보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핑크 스커트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월드핏스타코리아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핏스타를 찾는다는 취지 아래 진행, 이 대회의 수상자 특전은 △1000만원 상당의 부상 △협력사가 제작하는 영화·드라마 오디션 기회 제공 △대회 준비에 필요한 제반사항 지원 등으로 '핏스타'와 '엔터테이너'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한다.

 월드핏스타코리아의 ‘모델테이너’ 발굴 과정을 위해 판타지오, 제롬엔터테인먼트, 플라이업 등 유수의 엔터테이먼트사들이 힘을 쏟는다. 또 하이퍼겔 필로우, 몰리즈, 박준뷰티랩, 센트리얼, STL, 발리비키 스탠다드퓨어, 플라베네, 송산 올레, 성원제약 등 생활·패션·뷰티업계도 협력에 나선다. 미디어주관은 연예전문매체 이슈데일리, 패션뷰티전문매체 투비스가 맡았다.

 한편 이날 소녀주의보는 타이틀 곡 ‘소녀지몽’과 ‘두근두근’으로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