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종교
경기연회, 부흥단 교역자 산상성회 성공리 개최…신구세대 목회자 한자리에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고은기자 송고시간 2017-06-14 18:14

?
28회 경기연회 교역자 산상성회 포스터./아시아뉴스통신=장세희 기자

기독교대한감리회 경기연회의 부흥단 교역자 산상성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어 교단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경기연회 부흥단(대표단장 민흥식 목사)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대부도 새중앙교회 수양관에서 교역자 산상성회를 개최하고 있다.
?
경기연회의 부흥단 교역자 산상성회를 진행하고 있는 민흥식 단장.

이번 산상성회에서는 준회원 영성수련회와 정회원 연수교육 등도 함께 이뤄졌다.
?
‘미가야를 속히 오게하라(왕상22:9)’ 주제로 진행된 이번 산상성회는 300여명의 교역자가 참석해 뜨거운 은혜의 시간을 함께하고 있다.
?
경기연회 사모합창단이 찬양을 하고 있다.

이번 산상성회는 진인문 감독, 양명환 목사, 민흥식 단장, 이명수 목사, 김학중 목사, 하근수 목사, 최승일 목사, 부경환 목사, 최금석 목사 등 9명의 강사가 진행하며 정회원 연수교육은 임영택 교수, 서호통일연구원단장 이정배 교수, 왕대일 교수, 이의용 교수 등이 참여하고 있다.
?
민흥식 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성회는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는 특별한 성회”라고 강조하며 “회복의 성회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이번 성회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
교역자 산상성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성회는 감리교연수원(원장 신현승 목사)과 경기연회 고시·자격심사위원회가 함께 자리하면서 신구세대 목회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됐다.
?
목회자합창단이 찬양을 하고 있다.

경기연회 부흥단은 신구세대 목회자들이 기도로 하나 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는 등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타 연회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