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6월 28일 수요일

닫기
과수원의 장인, ‘純 검은콩 귀리 선식’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6월 19일 15시 07분

(사진제공 = 과수원의장인)

최근 여름철이 들어서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다양한 곡물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귀리가 주목되고 있다. 귀리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우리에게는 오트밀이라는 이름으로 친숙하다.
 
귀리는 필수아미노산이 쌀, 보리 등보다 월등히 많이 들어있고, 칼륨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고혈압, 동맥경화, 심장병, 신장병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또한 베타그루칸 수용성 식이섬유소가 풍부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능으로 고지혈증 환자들에게 좋은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더불어 체내 콜레스테롤을 배출시키는 효능도 있어 심근경색 등 심혈관 질환에도 좋은 효과를 낸다.
 
실제로 한 연구에 따르면 귀리 속의 베타그루칸을 하루 3g 정도만 먹어도 몸 속의 콜레스테롤 수치가 8~23% 정도 낮아지며, 혈중 콜레스테롤수치가 1% 낮아질 때 심장질환 발병 위험이 2%나 줄어들어 귀리의 우수한 효능에 대해 입증한 바 있다.
 
이처럼 다양한 효능이 있는 귀리는 단단해서 섭취와 소화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데, 그냥 볶아서 섭취하는 방법보다는 증숙(찜)과정을 거쳐서 건조한 후 볶아야만 소화와 섭취를 용이하게 한다.
 
건강식품 전문업체 ‘과수원의장인’ 은 모든 원료에 증숙 과정을 거친 ‘純 검은콩 귀리 선식’ 을 출시했으며, 곡물별로 증숙과정과 2번의 건조를 거쳐 볶아서 제공하고 있다. 특히 ‘純 검은콩 귀리선식’ 은 귀리, 검은콩 등 엄선된 국내산 재료만 사용하고 잔류농약검사까지 거쳐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과수원의장인’ 에서는 다양한 선식 등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추가할인 혜택과 선식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