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버그린유학원' 캐나다어학연수 기말고사 할인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경기자 송고시간 2017-06-19 18:30

자료사진( 사진제공=에버그린유학원 )

전문 캐나다유학원 '에버그린유학원'이 대학생들의 기말고사 기간을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학기 종강 후, 캐나다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로, 캐나다워킹홀리데이, 캐나다인턴쉽, 캐나다대학진학, 캐나다 어학연수 3개월, 캐나다어학연수 6개월을 준비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적용된다.

캐나다 전문 유학원 에버그린유학원 한국 지사 이대림 실장은 “모든 학생들이 캐나다어학연수 준비를 시작할 때 막막해하는 부분이 있다. 유학원마다 캐나다어학원 금액이 다르고, 그에 맞춰 제공하는 현지 정착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이다. 에버그린유학원의 할인 이벤트는 토론토어학원, 밴쿠버어학원은 물론, 캐나다 소도시 어학원까지 모두 기본 20~25% 학비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한 캐나다어학원 등록이 가능하며, 모든 학생들에게 일률적으로 캐나다홈스테이, 캐나다룸렌트 1년간 무제한 무료 알선, 현지 핸드폰 개통, 현지 계좌 개설,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캐나다어학연수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전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에버그린유학원의 본사가 있는 토론토 어학연수는 물론, 에버그린유학원의 협력지사가 위치해 있는 밴쿠버어학연수, 빅토리아 어학연수 등 캐나다 소도시 어학연수까지 그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많은 이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에버그린유학원은 1997년 토론토에 본사를 설립한 1세대 캐나다 현지 유학원으로, 저렴한 캐나다어학연수 비용을 희망하는 많은 학생들의 연수를 성공적으로 연결시켜주었다. 또한, 캐나다 컬리지를 졸업한 모든 상담원들의 상담을 통해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가장 현실적인 상담을 해줌으로써 2013년 한국 지사 오픈 후, 많은 학생들의 캐나다어학연수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한편, 이번 할인 이벤트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일반인들에게도 적용되며, 캐나다 전지역 어학연수에 적용되기때문에 보다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그린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 김연근 ( : 2017-06-20)
    어학연수시 북캠으로 영어책 읽으셔야 해요. 정말 좋아요. 겱국 영어실력은 많이 읽어야 잘 들리고 잘 말할 수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