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스포츠 뉴트리션 쇼핑몰 스피드NS, 네이버쇼핑 해외직구(글로벌윈도) 미국 전문관 입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6-21 18:02

자료사진.(사진제공=스피드엔에스)

미국 헬스 보충제 쇼핑몰 스피드엔에스는 네이버 쇼핑의 윈도 시리즈 중 해외직구 서비스인 글로벌윈도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1일밝혔다.

네이버의 O2O 쇼핑 플랫폼인 글로벌윈도 이용자들은 '네이버 톡톡’ 실시간 상담을 통해 해외에 있는 판매자에게도 궁금한 점을 즉시 문의할 수 있고 네이버 페이를 이용해 결제하기 때문에 해외직접구매를 국내에서 쇼핑하는 것과 다름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국제배송도 플랫폼 내에서 일원화, 표준화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피드엔에스가 오랜 Dietary Supplements 전문 업체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핫한 제품을 가장 발 빠르게 소개하겠다"며 "기술적으로는 다양한 결제수단, 3~4일 배송 그리고 실시간 상담 등 온라인 해외직접구매의 장벽이 많이 사라진 것이 사실이지만 이번 해외직구 미국 전문관 입점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신뢰받는 해외직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에서 해외직구 스피드엔에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