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노보텔, 유명 애니 '슈퍼배드3'와 함께하는 가족 투숙객 프로모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6-27 09:07

부모와 함께 투숙하는 16세 미만 자녀 2 명까지 숙박&조식 무료,

부모와 함께 투숙하는 16세 미만 자녀 2명까지 숙박&조식 무료, 어린이의 두 번째 객실 50% 할인도
미니언즈 캐릭터.(사진제공=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아코르호텔그룹의 글로벌 브랜드인 노보텔이 ‘미니언즈(Minions)’로 유명한 장편 애니메이션 '슈퍼배드3(DESPICABLE ME 3)'와 함께 흥미로운 가족여행을 준비했다.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누리며 극장보다 편안한 곳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슈퍼배드 3'의 노란 귀요미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슈퍼배드3'의 극중 캐릭터 미니언즈와 함께 하는 ‘노보텔 패밀리 오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투숙객들에게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호텔과 고객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

‘노보텔 패밀리 오퍼’ 프로모션은 서울의 강남과 독산 및 수원, 대구, 부산 등 국내에 위치한 모든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6세 미만 자녀 2명까지 무료 숙박 및 조식 서비스가 제공되며, 어린이의 두 번째 객실에 대해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호텔 곳곳에서 '슈퍼배드3'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일요일 늦은 체크아웃(오후 5시), 아이들을 위한 환영 선물과 메뉴, 게임을 할 수 있는 로비 플레이존, TV 채널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로비에 마련된 포토 부스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료사진.(사진제공=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아코르호텔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작된 브랜드 캠페인 이벤트를 기점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마련된 브랜드 캠페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가족휴가를 떠나야 하는 특별한 이유와 함께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싱가포르 왕복 비행기 티켓, 호텔 바우처, 유니버설스튜디오 이용권 등이 모두 4팀의 가족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의 장편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3'는 오는 7월 26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