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북 청도에서 '가족톡톡 농촌체험'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7-06-27 21:25

'가족톡톡 농촌체험'의 자두 수확 모습.(사진제공=경북도청)

경북도 농업기술원은 강소농지원단의 농촌관광분야 프로그램 지원사업의 하나로 열리는 '가족톡톡 농촌체험' 행사를 티켓링크에서 신청 접수받는다.

이번 행사는 '니캉내캉 어울리는 청도 가족체험'이라는 주제로 오는 7월15일 청도군 이서면 농울림센터에서 열린다. 티켓링크를 통해 미리 신청 가능하며, 7월11일까지 예매하면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톡톡 농촌체험'은 작지만 강한 농업을 뜻하는 강소농 자율모임체에서 주최하는 농촌체험 행사로, 우리 농산물을 먹고 즐기며 전시와 공연도 마련돼 아이와 함께 참여한 가족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체험으로 준비된다.

복숭아 푸딩, 감 슬러시, 야채 보리막장 먹기와 장뇌삼 화분 심기, 달걀 꾸러미 만들기 등 지역 농산물을 직접 체험하며 트랙터에 연결한 '행복열차'로 동네를 둘러볼 수 있다.

비석치기, 투호던지기 등 전통놀이와 우리가족 그림그리기 대회, 소원풍선 날리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에어바운스, 포토존이 설치되는 등 풍성한 체험행사가 마련된다.

강소농 자율모임체인 영농조합법인 농울림(대표 예병희)에서 판매하는 쿠폰을 가지고 있으면 누구든지 즐길 수 있으며, 티켓링크에서 '가족톡톡 농촌체험'을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