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5월 21일 월요일

메디컬잡, 샵마넷과…안경사 취업시장 공략

의료-안경원 안경사 구인구직 역할분담  

(아시아뉴스통신= 윤요섭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7월 06일 08시 42분

메디컬잡 유종옥 총괄이사(오른쪽)-십마넷 이인용 대표(사진제공=메디컬잡)

전문취업포털 건설워커가 운영하는 메디컬잡이 샵마넷과 손잡고 안경사 취업시장 공략에 나섰다. 

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은 판매직 취업포털 샵마넷과 안경사 취업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7월6일 체결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의료HR포털과 판매서비스직 포털을 대표하는 두 기업이 서로의 강점을 더해 국내 안경사 취업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극대화한다. 

메디컬잡과 샵마넷은 안경사 취업시장 공략을 위한 플랫폼의 공동구축과 공동마케팅에 합의하고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메디컬잡은 대학병원·종합병원·안과의원 등 의료기관과 연계된 안경사·검안사 구인구직 및 안경사 교육 콘텐츠 확보에 주력해 샵마넷은 안경원·렌즈관련업체·광학연구소 분야의 안경사 구인구직을 책임지기로 했다. 

샵마넷은 안경렌즈·안경테 제조업체의 판매·유통인력 취업을 전담한다. 

이번 제휴는 서로 다른 업종의 전문 취업포털간 최초 협업으로 사이트 운영과 관련된 기술 개발과 기술 제휴, 콘텐츠 공유, 공동마케팅 등을 포함해 두 업체의 경쟁력 강화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컬잡과 샵마넷은 금번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후 각사의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상호 공유하고 안경사 취업관련 공공사업, 온-오프라인 채용박람회를 공동으로 유치하는 등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유종욱 메디컬잡 총괄이사는 "이번 제휴는 특화취업시장의 분야별 선두업체들이 각사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유기적으로 결합시켜 시너지를 내기 위한 것"이라며 "다양한 잡(JOB)서비스를 공동으로 수행함으로써 전문취업포털 업계의 큰 발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디컬잡(대표 유종현·총괄이사 유종욱)은 국내 최대규모의 특화취업포털 건설워커가 런칭한 의료취업포털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