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무료인강사이트 인강드림, 부동산경매/공매 및 재테크 자산관리 노하우 강의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7-17 08:00

자료사진(사진제공=인강드림)

자격증 교육 전문 사이트 인강드림이 부동산경매/공매 및 재테크 자산관리 노하우 강의를 무료인강으로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부동산 교육과정 강의는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등 자격증 취득 후, 부동산경매/공매, 재테크 자산관리 등과 관련해 체계적인 학습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개설되었다.

부동산 재테크 교육과정은 수강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본 교육과정은 ‘부동산경매/공매’, ‘부동산재테크’, ‘재테크/자산관리’ 총 3개 과정의 강의로 나뉘어 있다.

먼저 ‘부동산경매/공매’ 과정은 이현정 교수, 설춘환 교수, 박병섭 대표가 맡았다. 이 과정에서 이현정 교수는 경매초보자들을 기초지식과 관련된 학습을 제공한다. 설춘환 교수는 ‘NPL투자 초급과정’을 비롯한 ‘재테크 토크쇼 기획특강’을 진행한다.

특히 설춘환 교수의 재테크 토크쇼 기획특강은 경매, NPL, 세관공매 학습을 하루에 정리할 수 있는 시리즈 맞춤형 강의로 진행된다. 박병섭 대표는 부동산 경매투자 학습을 이론보다는 실전 사례를 접목한 부동산 경매투자 초급과정의 학습을 제공한다.

이어 ‘부동산 재테크’ 과정은 남관현 소장, 김종언 대표, 고상철 대표, 김윤석 대표가 맡았으며, 부동산 투자 기초부터 토지투자 및 개발, 상가투자 실무, 수익형부동산 투자, 부동산세무, 중개실무, 부동산 마케팅 등 부동산 관련 실용 정보 학습이 가능하다.

‘재테크/자산관리’ 과정에서는 조경석 교수, 조효연 대표, 유평창 소장, 김윤석 대표, 정윤성 대표, 오영일 대표, 김희 대표 총 7인의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본 과정에서는 재테크 기초부터 주식/ETF투자, 금융상품이해, 세금 절세전략, 은퇴/노후 설계, 맞춤형 재테크 학습과 재테크/자산관리 노하우가 제공된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 부동산 실무 과정 학습과 재테크 자산관리 노하우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본 교육기관의 부동산 강의를 통해 기초과정부터 실전경매, 재테크 노하우 등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교육기관은 부동산 교육과정 외에도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유통관리사, 직업상담사, 행정사 등 자격증 교육과정도 무료인강으로 제공 중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