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세종시 안찬영 이충열 이태환 시의원 우수의정상 수상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7-07-17 19:28

17일 대전 호텔 ICC에서 열린 제4회 우수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고준일 세종시의회 의장과 상을 받은 이태환, 이충열, 안찬영 시의원(왼쪽부터)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세종시의회)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회장 윤석우)가 주관하고 전국 시도의회가 후원하는 ‘제4회 우수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세종시의회 이충열 의원, 안찬영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 이태환 교육위원회 위원장이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우수의정 대상은 전국 17개 시도의회 의원 중 지난 1년 동안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우수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서 이번 시상식은 400여명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17일 대전 호텔 ICC에서 열렸다.

이번 시상식에서 세 의원은 예산심의, 행정사무감사 및 소속 상임위원회 활동은 물론 지역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한 공을 높이 평가 받아 15명의 세종시의원 중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바쁜 의정활동 중에서도 소관 상임위원회 뿐만아니라 각종 연구모임을 발족해 열정적으로 운영하는 등 시민의 안전 및 복지분야에 충실히 의정활동을 수행해 온 점 등이 의장협의회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수상 의원들은 한 목소리로 “본 상의 진정한 수상자는 세종시를 만들도록 항상 관심을 가지고 격려해 주시는 세종시민”이라며 “앞으로 시민과 소통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세종시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