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독학사 전문 기업 ‘지식과미래’, 서울현대교육재단과 산학협정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박여울기자 송고시간 2017-07-18 18:21

(주)지식과미래와 (재)서울현대교육재단의 산학협정체결식 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독학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주)지식과미래는 직업교육 및 사이버 교육 전문 기관인 (재)서울현대교육재단과 7월 17일(월), 지식과미래 상암동 본사에서 산학 협정 체결식을 진행했다.

양 교육 기관의 관계자들은 국가와 사회가 필요로 하는 전문 인력의 양성과 취업지원 관련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차별화되고 특화된 교육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정체결식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주)지식과미래는 iMBC와 함께 iMBC 캠퍼스 브랜드를 통해 4년제 학사학위 취득으로 대학 졸업이 가능한 독학사, 초졸, 중졸, 고졸 검정고시, NCS, 어학 등의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교육 전문 기업으로, 이 외에 기술직 공무원 자격증 관련 학원 사업도 병행하고 있다.

(재)서울현대교육재단은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서울경희직업전문학교 등을 운영하며 각 기관의 교육 수료 후 국내 취업 및 해외 취업을 비롯해 해외 유학의 길까지 열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직업 교육을 제공하는 재단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협정 체결식을 통해 양 기관은 전문 인력 양성 및 취업 지원을 위해 공동 연구 과제 및 교과 과정 개발, 전문 인력의 학위 취득 지원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구체화하기 위하여 실무 책임자가 참여하는 ‘산학협력 실무 협의체’를 구성하여 정기적인 회의와 협의를 통해 산학협력이 효율적으로 추진되도록 할 방침이다.

관계자는 “양 기관의 협정 체결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전문 교육 콘텐츠와 취업의 기회가 제공되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