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H2O(Donation Agency) '모델 심소영'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부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재현기자 송고시간 2017-07-21 18:42

"H2O 공동대표는 '희귀난치질환'인'척수성근위축증(SMA)'을 앓고있는 김영관,김태욱"
H2O(Donation Agency) 공동대표인 김태욱씨(25.왼쪽)와 김영관씨(26)./아시아뉴스통신DB

H2O(Donation Agency)는 오는 23일 서울의 한 PUB에서 '근육병 환우들을 위한 의료비' 모금의 결과로 모델 심소영과 함께하는 ‘HOF STAR 캠페인’을 개최한다. 

금번 행사는 모델 심소영(YG케이플러스)과 팬(기부자)이 맥주를 마시며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기부 캠페인으로 약 2주간의 모금기간(2017.07.03~2017.07.15)을 통해 최종적으로 선발된 기부자(팬) 1인과 서울에 위치한 PUB에서 진행 예정이다.

"H2O(Donation Agency) 공동대표는 '척수성근위축증(SMA)'이라는 '희귀난치질환'을 앓고있는 김영관씨 와 김태욱씨다"

H2O(Donation Agency)는 기부 에이전시로서 공인과 함께 즐겁고 새로운 기부 콘텐츠를 생산하여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며 국내·외에 있는 여러 자선단체(비영리단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소외계층의 문제를 보다 실질적으로 해결하는 데 앞장서는 소셜 벤처다.

김영관 대표는 “누구에게나 한계는 있다. 그러나 그 한계점을 정하는 건 바로 나 자신이다.”라고 말하고, 김태욱 대표는 “누군가를 돕는 일이 자신의 행복이 될 수 있다.”고 밝히며 함께 환하게 웃는다.

H2O는 지난 2016년 9월 한국근육장애인협회와 캠페인 대행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근육병 환우들을 위한 의료비를 모금'하기 위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수익금을 한국근육장애인협회를 통해 환우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출범후 행사로는 지난 2016년 10월 4일 제 1회‘착한 강연’ 캠페인 '최진석 교수와 함께하는 인문학 여행'을 시작으로 동년 12월 제 2회'손호철 교수가 들려준 광화문 촛불의 의미' 금년 7월에는 제 3회 '조정래 감독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주최측은 "모델 심소영씨가 H2O(Donation Agency)의 제안을 받고 바로 수락을 했으며 평소 어려운 이웃과 기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고 밝혔다.

'척수성근위축증(SMA)'이라는 '희귀난치질환'을 앓고있는 모든 분들의 치료를 위한 김영관씨 와 김태욱씨의 의지와 열정이 보다많은 세상의 관심과 함께 계속 이어지길 기대해 본다. 
 
H2O(Donation Agency)와 모델 심소영씨가 함께하는 '특별한 기부 HOF STAR' 홍보이미지.(제공=H2O-Donation Agency)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