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세탁 솔루션 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획득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7-22 08:21

워시엔조이 점주가 워시엔조이 셀프런 드리 비봇(Beebot) OS시스템의 점주용 관리자 웹/앱인 Beebot Manager를 사용하고 있다.(사진제공=워시엔조이)

세탁 솔루션 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가 ‘무인세탁시스템 구축 기술’로 NICE평가정보의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21일 알렸다.
 
주식회사 코리아런드리(대표 서경노)는 상업용 세탁장비의 글로벌 유통과 세탁 시스템 전문 솔루션 회사다. 현재 국내에서는 셀프 세탁 시스템 브랜드 ‘워시엔조이’를 운영하고 있다.
 
코리아런드리 측은 “이번에 획득한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제 NICE-2017-77-003558호)은 업소용 세탁관련기기에 관한 ‘무인세탁시스템 구축 기술’이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코리아런드리는 ‘코인투입장치’를 특허 등록(등록번호 : 2005789260000)한 바 있다.
 
NICE평가정보의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사진제공=워시엔조이)

워시엔조이의 무인세탁시스템 구축 기술은 고객을 위한 ‘결제 시스템’과 빨래방 업소 점주를 위한 ‘매장관리 시스템’이 핵심이라는 것이 코리아런드리 측 설명이다.

코리아런드리 관계자는 “충전식 카드를 통한 결제 시스템으로 고객이 셀프로 충전과 적립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매장에 없더라도 매장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매장 설치된 키오스크는 점주의 매장관리 앱을 통해 통제 가능하다.
 
코리아런드리 서경노 대표는 “현재 매장관리 앱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문정동 직영점을 비롯해 일부 업소에서만 운영 중이나, 앞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코리아런드리는 바쁜 점주들 대신해 매장 및 장비를 전문적으로 청소해주는 ‘클린엔조이’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