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포항교육지원청, 제2회 '네 꿈을 펼쳐라' UCC공모전 시상식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7-07-23 15:23

나의 꿈 실현, 영상으로 표현하는 대회
지난 21일 제2회 '네 꿈을 펼쳐라' UCC공모전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포항교육지원청)

경북 포항교육지원청(교육장 류필수)은 지난 21일 제2회 '네 꿈을 펼쳐라' UCC공모전을 개최하고 입상 학생 및 지도교사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포항교육지원청은 지난달 포항꿈기부추진위원회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2회 '네 꿈을 펼쳐라' UCC공모전을 개최했다.

이 대회는 학생들이 자신의 끼를 발견하고 성장시켜 온 이야기, 나의 꿈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 등을 영상으로 표현하는 대회로 총 55편이 출품돼 최우수작 2편, 우수작 8편, 장려 16편으로 총 26편이 선정됐다.

최우수 작품으로는 환호여자중학교 '더 치어링 픽션' 동아리 팀의 '새 장 속의 새, 직업 속의 꿈'과 신흥초등학교 '신흥 꿈 탐험대' 동아리팀의 '신나고 흥미로운 나의 꿈 탐험'이 수상했다.

류필수 교육장은 "학생이 자신의 끼를 찾아내고 그 끼를 살려 즐겁게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학생들의 꿈을 실현하는 일에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 포항꿈기부추진위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