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벤자롱 아로마 타이 역삼점 슬리밍 테라피 5 + 1 이벤트, 나만의 맞춤 향수 블렌딩 체험 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24 06:59

벤자롱 아로마 타이 역삼점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본격적인 찜통더위 속에 힐링공간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편안히 즐길 수 있는 힐링 테라피가 있다. 바로 벤자롱 아로마 타이 역삼점에서 즐기는 마사지 테라피 이다.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오픈 하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본인이 편안한 시간에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다.

특히, 여름 시즌을 맞아 아로마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현재 몸 상태에 맞는 아로마 오일을 블렌딩한 아로마 향수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 증이어서 여러 가지 과다한 업무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여름 베케이션 시즌을 맞아 슬리밍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슬리밍 테라피를 5회 묶음 구매 시 1회를 추가로 서비스 관리 받을 수 있다.

피로회복에 탁월하여 매일 출퇴근하는 역삼역 근처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핫플레이스로 부상 하고 있다. 수준 높은 타이 & 아로마 테라피로 관리 받을 수 있으며, 커플들끼리 함께 즐기는 커플 테라피와 요즘 트렌디한 동안 테라피 프로그램도 있어 커플들이 자주 찾는 데이트 코스로도 주목받고 있다.

벤자롱 아로마 타이 역삼점 박유미 대표는 “관리 받기에 앞서 자신이 원하는 압의 세기와 압력 정도를 미리 얘기하면 맞춤관리를 받을 수 있어 호응이 더 좋다”며 “샵 내부 인테리어 또한 고급스럽고 서비스 또한 탁월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즐기며 편안히 휴식할 수 있어 피로회복은 물론 스트레스도 풀며, 복잡한 마음도 비울수 있어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에게 제격이다”고 전했다.

매달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도 다양하며,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자주 찾는 단골들이 늘고 있다.
 
예약 및 위치는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