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28회 시험대비 전국 모의고사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여울기자 송고시간 2017-07-24 10:28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목 수강현장.(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오는 30일 일요일,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전국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대방과 노원, 천호, 그리고 인천 부평, 경기 부천, 수원, 부산 서면학원 총 7개의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진행되는 공인중개사 전국 모의고사는 다가오는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것이다.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동일한 시험시간으로 진행되며, OMR카드를 직접 작성해 생생한 시험 현장을 체험할 수 있으며, 문제풀이를 통해 실제 시험 약 100일 전 수험생의 약점을 찾아 바로 잡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험에 임박한 이 시점에서 필요한 것은 바로 실전 경험이다”며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진행되는 공인중개사 전국 모의고사는 전국의 수많은 에듀윌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이어 “에듀윌이 선보이는 공인중개사 교재가 YES24를 비롯한 온라인서점에서 관련 분야 연일 베스트셀러 1위(7월 2주차 기준)에 등극하며 수험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대표적인 교재로는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와 ‘기출문제집’, 출제가능문제집’ 등이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에듀윌은 7월 30일부터 8월 7일까지 공인중개사 온라인 전국모의고사도 치른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할 수 있으며, 신청은 내달 7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7곳의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진행되는 공인중개사 전국 모의고사의 시험접수기간은 7월 29일 토요일까지이며, 각각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현장 접수를 해야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