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완도군, 제16회 장보고배 비치발리볼대회 성료 돼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최영남기자 송고시간 2017-07-24 10:49

신지 명사십리 해수욕장에서 배구 동호인들 간 화합의 장 마련
완도군은 은빛 백사장이 펼쳐진 신지명사십리 해수욕장 일원에서 ‘제16회 장보고배 비치발리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제공=완도군청)

전남 완도군(군수 신우철)은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은빛 백사장이 펼쳐진 신지명사십리 해수욕장 일원에서 ‘제16회 장보고배 비치발리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완도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완도군배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총 84개 팀 1,0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으며, 해수욕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번 대회에서 남자부 미초리그에서 완도 리멤버팀 1위, 광양 나이스A팀 2위, 대전 주태배기팀, 광주 스뎅팀이 공동3위를, 해초리그에서 장흥회진A팀 1위, 광주 쌍암클럽 2위, 목포 다이날믹팀, 영암 월출산 팀이 공동3위를 차지했다.

또 여자부에서 무안생채팀 1위, 광양 비월팀 2위, 목포 광폭타이어, 광주 신창레인보우팀이 공동3위를, 장년부에서 광주 쌍암클럽A팀 1위, 목포 청춘을돌려다오팀 2위, 영암 기차랜드팀, 광양 지구촌 팀이 공동3위를 수상했다.

또한 이번 대회 개회식에서 최장거리 참가팀인 충남당진 송산클럽과 최다참가팀은 6개 팀이 참가한 광양 나이스팀이 특별상을 받았다.

한편 박현식 완도부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남해안 최고의 휴양지인 신지명사십리해수욕장을 찾아주신 배구동호인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대회기간동안 멋진 경기 펼치시고, 좋은 추억 많이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대회 측 관계자는 “대회기간동안 배구 동호인 및 가족 등 1000여 명이 우리 군을 방문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