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동해 삼척 마린코어 요가&필라테스 리뉴얼 오픈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27 08:59

마린코어요가&필라테스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해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관리와 다이어트는 빠질 수 없는 계획 중 하나이다. 특히 다이어트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이 계획하고 있는 대표적인 목표인데 그 중 필라테스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또한 유명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및 몸매관리 비법으로 알려지면서 필라테스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가되었다.

최근 스마트폰의 장시간 이용 및 구부정한 자세 등으로 청소년과 성인들의 거북목이나 척추측만증, 임산부들의 체형불균형 등 자세가 불균형한 현대인들을 대상으로 필라테스는 단연 효과 있는 운동이다.

마린코어 요가&필라테스 (동해점) 기형규 대표는 “저희 마린코어 요가&필라테스는 항상 고객을 생각하고 오픈 할 당시 있던 문제점을 완전히 보완하여 지루한 이미지를 확 바꾸었고 추후 회원님들이 원하시는 프로그램이나 아직 동해에 없는 프로그램을 도입해 동해시 최고의 여성 센터를 만들고자 노력 하고 있으며 마린코어 요가는 코리아 얼라이언스와 함께 하고 있기에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마린코어요가&필라테스는 기존에 지루한 요가와 달리 현대적으로 많이 변화시킨 요가 프로그램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과 재활&교정에 탁월한 필라테스 센터이다. 워킹, 바디아트, 플라잉요가 등 8가지 폭 넓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횟수 제한 없는 프리패스 이용권도 있어 일주일 매일 출석이 가능하고 하루에도 두 번 출석이 가능하다.

동해 마린코어에서는 7~8월 두 달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추가 또는 동반 가입 시 60%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해 마린코어의 등록 및 이벤트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