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남 역삼동 ‘타이틀 다이어트 복싱클럽’에서 여름맞이 회원 모집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28 07:01

타이틀 다이어트 복싱클럽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1:1 개인지도를 바탕으로 다이어트, 호신술, 방어술, 실전복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타이틀 다이어트 복싱 클럽’ 강남 역삼점은 KPBF 프로복싱 한국랭킹 1위 출신 이재훈 관장이 운영하는 24시 복싱짐이다. 이번 여름에도 여름맞이 회원 모집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복싱은 대표적인 맨몸운동으로 남, 여 회원이 같이 운동 할 수 있고, 다이어트 복싱이 호신술, 방어술을 위한 정통복싱과 같이 어울려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이 결합된 운동으로써 다이어트나 건강관리, 몸매유지관리까지 개인코치를 받으면서 할 수 있다. 복싱 코칭 시간은 매일 아침 6시부터 저녁 23시까지 이루어 지며, 개인지도 시간 이외에는 언제든 개인적으로 편하게 기구를 이용한 개인운동을 할 수 있다.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을 맞이하여 여름 회원 모집은 방학 기간을 이용한 초, 중, 고등, 대학생 회원, 그리고 다이어트를 원하는 모든 분까지 회원 폭을 넓혔으며, 회비는 1개월 기준 15만원에서 3개월 기준 30만원, 6개월 기준 50만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되고, 재등록 회원은 3개월 기준 20만원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복싱용품 증정 행사도 함께 이뤄지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입관비 면제 및 글러브, 복싱용 붕대, 락커장, 수건, 운동복을 모두 무료 제공으로 진행한다. 

타이틀 다이어트 복싱 클럽 유창록 대표는 “복싱은 자기 호위용인 호신술, 방어술 배우기는 물론, 다이어트나 근육증가, 근력향상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운동이며, 건강한 내 몸 관리를 위해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전문 코치를 받으면서 이루기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