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면도 수영장 펜션 가볼 만 한곳 ‘지중해 아침펜션’ 와인 무료제공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28 08:59

지중해아침펜션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7월을 맞아 덥고 끈적한 날씨 때문에 삭막한 도시를 떠나 계곡이나 강, 바다 주위로 시원한 여행을 즐기러 떠나는 이들이 많다. 폭염을 피해 만나고 싶은 시원한 물놀이를 비롯한 다양한 놀 거리로 가득한 안면도는 인기만점 국내 여름여행지 중 한 곳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수많은 매력이 공존하는 안면도에서도 꽃지해수욕장과 주변 팬션은 반드시 가봐 야할 장소이다. 또한 매년 여름마다 가족, 친구, 커플이 찾아와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축제가 열리고 있으며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펜션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관심사이다. 지중해 아침펜션은 먹거리바비큐장과 글램핑장이 마련되어 있어 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펜션 관계자는 “안면도 수영장펜션을 찾으시는 분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준비했다. 더운 여름 외국 못지 않는 수영장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이 ‘지중해아침펜션’ 에서 추억을 만들고 갔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온실 카페에서 커피와 와인을 무료로 먹을 수 있으며 아름답게 조성된 산책로에서 안면도의 멋을 음미할 수 있다” 고 전했다.

현재 커피와 와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중해아침펜션’ 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를 주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