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0월 23일 월요일

닫기
홍대 이색 데이트 추리카페 퍼즐팩토리 영화예매 추첨 이벤트 중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8월 01일 08시 58분

퍼즐팩토리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최근 종영한 추리라는 이색 컨셉트를 이용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은 예능프로그램이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 픽션을 가미한 미스터리 살인사건을 무대로 하여 용의자로 지목 받은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혐의를 벗는 동시에 진짜 범인을 찾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 예능이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최초로 게이머들이 실제 체험할 수 있도록 크라임씬게임과 지니어스게임을 도입하여 오랜 기획과 제작 기간을 충분히 거치며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 하고 있는 홍대 퍼즐팩토리가 주목 받고 있다.

총 6개 테마 (크라임씬 EP.2 여배우 살인사건, 크라임씬 EP.3 박회장 살인사건, EP.4 백설공주 살인사건, 크라임씬 EP.5 산중호걸, 크라임씬 EP.6 석고상 살인사건, 크라임씬 EP.7 카지노 살인사건)로 세부적인 방안을 묘사하며 실감나는 표현, 짜임새 있는 공간 구성, 다양한 소품 및 인테리어가 사실에 가깝도록 꾸며져 있다.

현실감 있는 분위기에서 최대한 실감나는 추리게임을 느낄 수 있도록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제작된 홍대점은 고객이 주인공이 되어 제한시간 내에 범인을 찾아내는 방식이다.

홍대 퍼즐팩토리 대표 박영섭씨는 “다른 방 탈출 카페와는 다르게, 플레이어들이 직접 살인현장에 들어가 용의자, 탐정이 되어 방안의 단서들로 범인을 추리하며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퍼즐팩토리 홈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오컬트 공포영화 제인도(The Autopsy of Jane Doe, 2016) 영화예매권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리 테마 예약 및 프랜차이즈 문의는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