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나눔원격평생교육원, 빌딩경영관리사 구인구직을 위한 취업지원센터 신설

[=아시아뉴스통신] 박여울기자 송고시간 2017-08-04 11:46

나눔원격평생교육원은 빌딩경영관리사 수험생들의 자격증취득이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원스톱 취업지원센터'를 오픈하고 빌딩경영관리사 합격생의 취업을 적극 지원중이라고 밝혔다.
 
빌딩경영관리사 취업자 현황 명단.(사진제공=나눔원격평생교육원)

나눔원격평생교육원은 취업자 현황을 공개해 현재 빌딩, 아파트, 주상복합의 관리소장이나 건물관리종합회사의 임·직원, 부동산관련 종사자분들의 생생한 취업 관련 조언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빌딩경영관리사 자격증을 활용한 채용정보 탐색, 채용동향, 중장년 취업과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소방기사, 아파트경리회계 학원 등 건물관리회사 등 아웃소싱 회사들과의 활성화 사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교육원 관계자는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빌딩경영관리사를 배출해왔고 합격 후에도 실무자교육을 진행하여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며 "원스톱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여 취업에 필요한 구인구직 안내, 아웃소싱 업체들과의 협약을 통해 신규 고용창출을 기대하고 있으며 중장년 일자리, 빌딩관리, 관리소장, 빌딩관리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취업지원방향을 계속 진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마지막 48회 국가공인 민간자격 빌딩경영관리사 자격시험은 11월 18일 시행한다. 원서접수는 10월중에 진행 예정이며, 재취업을 희망하는 중장년, 퇴직경찰, 제대군인 및 주택관리사는 나눔원격평생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