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9월 24일 일요일

닫기
NCL크루즈, 발틱해·호주&뉴질랜드 할인 프로모션

오는 31일까지 1인 예약시 추가 1인은 50% 할인

(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8월 10일 13시 35분

NCL크루즈 선상 액티비티 체험 모습.(사진제공=NCL크루즈)

언제, 누구와 떠나도 여행은 설레는 일이다. 여행의 가장 큰 묘미 중 하나는 기념일 등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는 점이다.

특히 크루즈 여행은 파티, 허니문, 가족 여행, 큰 단체를 위한 행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컨셉의 여행 소화가 가능하며 및 최근 각광받기 시작한 1인 여행객도 어려움 없는 여행이 가능한 여행계의 만능엔터테인먼트로 손꼽히고 있다. 발렌타인데이, 어버이날 등 국제적이며 공식적인 기념일에는 크루즈 선사 자체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경험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하와이, 지중해, 알래스카, 호주&뉴질랜드, 쿠바, 캐리비안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프리스타일 크루징의 선두 주자 NCL 크루즈는 오는 31일까지 NCL크루즈의 인기 일정 중 하나인 아름다운 발틱해를 기항하는 북유럽 크루즈 및 천혜의 자연을 지닌 호주&뉴질랜드 크루즈의 1인 예약 시 2번째 승객의 요금을 50%할인해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코니 이상 객실 예약자에 한하며 특별한 크루즈 여행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크루즈 여행은 객실에서 자고 일어나 눈을 뜨면 매번 다른 기항지를 반가이 맞이할 수 있으며, 다른 곳으로의 여행을 위해 매번 짐을 싸는 번거로움을 겪을 필요가 없다. 또한 일류 레스토랑에서의 근사한 식사, 바다를 바라보며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한 잔의 음료의 여유로움, 브로드웨이 스타일의 뮤지컬, 워터파크, 스포츠활동 등 선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액티비티 및 여독을 풀어줄 편안한 스파 등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