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국제
반얀트리가 자랑하는 전세계 환상적 수영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8-12 16:17

인피니티 풀부터 인공 파도 풀장까지 연인·가족 여행객 모두 만족시킬 라인업
반얀트리 웅가산.(사진제공=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전세계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는 럭셔리한 시설과 아름다운 주변경관 만큼이나 특유의 운치를 자랑하는 수영장으로도 그 명성이 높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는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게 설계돼 물이 건물 밖으로 바로 떨어지는 듯 착시 효과를 주는 ‘인피니티 풀’부터 객실 내?외부에 마련돼 언제든지 뛰어들 수 있는 ‘프라이빗 풀’까지 숙박객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반얀트리 호텔과 특색 있는 수영장을 소개했다.

◆ 절벽 위 인피니티 풀에서 느끼는 짜릿한 낭만, 반얀트리 웅가산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해 인도양의 그림 같은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반얀트리 웅가산은 해변을 배경으로 공중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 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락한 일광욕 베드와 넓은 목재 데크를 갖춘 인피니티 풀에서 이용객들은 반얀트리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마시거나 석양을 바라보며 짜릿하면서도 더없이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반얀트리 웅가산의 모든 73채의 빌라에는 10m 이상의 인피니티 풀, 프라이빗 제트 풀, ‘발리식 정자’인 발레(balé) 등이 마련돼 있으며, 빌라에서 보이는 전경에 따라 가든 뷰, 씨 뷰, 오션 뷰로 나뉜다.
 
반얀트리 웅가산.(사진제공=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 고요한 석호 위에서 보내는 휴양, 더블 풀 빌라 바이 반얀트리

1300평방미터 이상의 넓은 면적에 두 개의 수영장을 갖춘 더블 풀 빌라 바이 반얀트리(DoublePool Villas by Banyan Tree)에서는 고요한 석호 위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모든 풀 빌라는 개인 풀장과 유리창으로 둘러싸인 침실, 14.5m길이의 인피니티 풀, 야외 제트 풀 등을 갖추고 있어 객실 곳곳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더블 풀 빌라 바이 반얀트리는 아시아 최초 통합 리조트 단지인 라구나 푸켓(Laguna Phuket) 내에 위치해 있다. 24개의 모든 프라이빗 빌라마다 전담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반얀트리 마야코바.(사진제공=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 매혹적인 카리브해와의 조우, 반얀트리 마야코바

카리브 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반얀트리 마야코바의 해변가 풀에서는 새하얀 모래사장과 반짝이는 바닷물이 만들어내는 매혹적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수영장 가까이 자리한 샌즈(Sands) 레스토랑에서는 가벼운 스낵은 물론 신선한 해산물 요리 또는 정통 멕시칸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지난 2009년 개관한 반얀트리 마야코바는 신비로운 맹그로브 숲, 사구(砂丘), 산호초로 둘러싸인 청정 자연 속에 118채의 풀 빌라를 갖춘 리조트다.
 
반얀트리 타무다 베이.(사진제공=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 모로코 해변에서 맞이하는 최고급 휴식, 반얀트리 타무다 베이

지난해 오픈한 반얀트리 타무다 베이는 모로코 양식으로 설계돼 우아한 느낌을 주는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지중해가 한 눈에 들어오는 것은 물론, 자녀와 함께 방문한 이용객이라면 키즈 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수영장 옆에 위치한 아주라 비치 레스토랑(Azura Beach Restauratn)에서는 시원한 음료 및 지중해식 요리 등을 제공한다.

한편 지중해와 리프 산맥(Rif Mountains) 사이에 자리한 반얀트리 타무다 베이는 모로코 최초의 올 풀 빌라 리조트로, 92채의 빌라가 모두 최고급 풀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반얀트리 마카오.(사진제공=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 화려한 도심 속에서 즐기는 유영, 반얀트리 마카오

마카오 최대 복합 리조트 단지인 갤럭시 마카오(Galaxy Macau)에 위치한 반얀트리 마카오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 파도 풀장인 ‘그랜드 리조트 데크(Grand Resort Deck)’와 접근성이 좋은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객들은 넓은 수영장에서 도심의 야경을 감상하거나 호화로운 카바나(Cabana)에서 칵테일과 핑거 푸드 등을 음미하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반얀트리 마카오는 엔터테인먼트·미식·문화유적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한 도심에 위치해 투숙객들에게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10채의 빌라와 246개의 스위트에서 온전한 휴식 또한 누릴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