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평택시 안중읍 바르게살기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 펼쳐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7-08-12 20:43

11일 안중읍 따비공원에서 제72주년 광복절 맞아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 및 자원봉사자 등 20여명 함께
11일 경기 평택시 안중읍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승균)은 안중읍 따비공원(구소방서)에서 제72주년 광복절을 맞아 안중읍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 및 자원봉사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펼쳤다.(사진제공=평택시청)

경기 평택시 안중읍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승균)은 11일 안중읍 따비공원(구소방서)에서 제72주년 광복절을 맞아 안중읍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 및 자원봉사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펼쳤다.
 
12일 안중읍에 따르면 태극기 달기 운동은 광복 72주년을 경축하며 태극기 달기를 통해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이고 시민화합의 염원을 담은 것으로 주민들에게 200여개의 태극기를 무료로 나눠 주면서 각 가정과 차량에 태극기를 게양해줄 것을 당부했다.
 
서인규 안중읍장은 “국경일에 태극기 게양이 감소해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이번 태극기달기 운동을 통해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이 기성세대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에게도 널리 인식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안중읍은 관내 유관기관과 협력해 대단위 아파트 단지와 상가 밀집지역 등을 대상으로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