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팔뚝살 고민 예비신부 경우 간단한 주사 시술로 지방분해 도움 얻을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8-14 13:12

강남12의원 김응구 원장.(사진제공=강남12의원)

가을 문턱을 알리는 입추가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가을은 봄 못지않게 결혼식이 많은 시기이다. 이에 가을철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 피부와 몸매를 관리하는 웨딩케어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웨딩드레스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팔뚝 군살과 어깨라인 관리도 중요해 졌다. 하지만 팔뚝살은 운동을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로 예비신부들이 특히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강남12의원 김응구 원장은 “팔뚝살은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통해서도 쉽게 빠지지 않기 때문에 결혼을 앞둔 여성들은 물론 다이어트에 매진 중인 대다수의 여성들이 좌절하게 되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때 무리한 다이어트를 계속하는 것보다는 간단한 다이어트 시술의 도움을 얻는 것이 효율적이다. 지방분해주사라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간편한 주사 시술로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선택적으로 분해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시술이라는 설명이다. 강남12의원 측에 따르면 3up람쥐지방분해주사의 경우 지방분해주사 효과로 팔뚝지방분해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

회복기간이나 입원 없이 팔뚝 지방 제거의 정확한 포인트를 잡아 꼼꼼하게 시술해 양쪽 팔 비대칭 없이 원하는 만큼의 지방을 제거하는 데 이롭다는 설명이다. 평균 1~2회정도의 시술로 이뤄지며 지방세포의 성장 억제 기능도 있어 요요현상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흉터도 남지 않는 지방분해주사는 일상생활에 방해가 되지 않으며, 시술 후 피부 처짐이 발생하지 않고 피부 탄력 개선을 도울 수 있다. 팔뚝주사19만으로 해당시술 부담을 줄인 강남12의원 측에 따르면 결혼이 얼마 남지 않은 예비신부 다이어트, 기존 다이어트 방법으로 효과가 충분하지 않았던 경우, 팔뚝은 물론 다양한 부위의 군살 고민을 가진 경우에 적합하다.

김 원장은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안전한 군살제거가 가능한 지방분해주사 시술로 부분비만의 고민에서 해방될 수 있다. 충분한 비만 시술 노하우를 가진 병원 시술을 통해야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