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국제
아웃리거모리셔스비치, 트립어드바이저 ‘2017 으뜸시설’ 선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8-14 20:08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사진제공=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Outrigger Mauritius Beach Resort)와 플렌테이션 클럽(Plantation club)이 트립 어드바이저(Trip Advisor)로부터 ‘2017 으뜸 시설’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트립 어드바이저가 선정하는 ‘으뜸 시설상’은 전 세계의 여행자들로부터 꾸준히 좋은 리뷰와 평점을 받은 숙박시설, 관광명소 및 음식점을 선정하해 수여한다.

인도양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는 허니문 여행객들은 물론 가족단위 여행객들도 많이 찾아오는 리조트다. 아름다운 라군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고의 일출과 일몰을 보며 로맨틱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함께 선정된 플렌테이션 클럽은 아침부터 저녁까지는 클럽 라운지로, 저녁에는 고풍스러운 레스토랑으로 변신하는 곳이다. 스위트룸, 빌라 객실이상 투숙하는 손님들은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디너와 토요일 브런치 타임에는 모든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다.

Geert-Jan Vaartjes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의 총주방장은 “기대 이상의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를 찾아 주시는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좋은 기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