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천안맞춤정장, 맞춤예복 브랜드 ‘킹스맨’ 천안점 그랜드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8-16 09:30

킹스맨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맞춤정장, 맞춤예복을 전문적으로 하는 ‘킹스맨’이 천안점을 오픈하고 천안맞춤정장 및 천안맞춤예복 희망 고객들에게 빠르고 저렴하게 정장과 예복을 제공하는 한편,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40년 경력의 테일러와 함께하는 ‘킹스맨’은 고객들에게 세상에서 단 한 벌뿐인 맞춤정장을 제작하는 업체로, 오는 20일부터 실시되는 천안점 오픈 기념 이벤트의 주요 내용으로는 50만원 이상의 구매 손님 선착순 30명에게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 증정, SNS를 통해 홍보를 해주는 고객에게 추가적으로 5%의 할인혜택 제공 등이다.

또한 착용후기를 온라인 상에서 잘 알려주는 고객을 매월 말 선정해 맞춤셔츠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킹스맨 관계자는 “맞춤정장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될 것은 바로 ‘양복을 만드는 장인’인 테일러의 실력으로, ‘킹스맨’은 40년 경력의 테일러와 함께하기 때문에 수많은 명품 맞춤정장 매장 중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을 수 있었고, 시세확장을 통해 천안맞춤정장 전문점인 천안점 오픈까지 가능하게 됐다”고 밝혔다.

‘킹스맨’ 천안점은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금번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킹스맨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