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신혼부부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8-17 09:49

빈센트갤러리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현명하고 냉철한 소비로 신혼부부들은 수많은 업체들과 제품의 품질, 가격, 디자인을 비교하며 혼수를 준비한다.  

이에 가구아울렛 빈센트갤러리는 트렌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가격 거품을 제거하기 위해 자체 공장에서 친환경 자재로 제작하고 매장에서 직접 판매하며 합리적인 가격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품질 면에서도 우수한 덕분에 혼수가구나 입주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현재 일산가구단지 빈센트 갤러리에서는 원목이라는 소재의 특성상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오염물질이 배출되지 않아 아이들이 있는 집에도 적합하기 때문이다. 

원목의 종류는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을 사용하고 주문 제작을 하고 있으며 침대, 화장대, 쇼파, 식탁 등등 소비자의 취향에 맞도록 북유럽풍 가구까지 모두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입주 가구 같은 경우 집의 분위기와 규모 등을 고려하여 디자인과 사이즈, 다양한 소재 등을 제작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낱개를 구매하든 세트를 구매하든 할인율은 동일하게 적용하여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 

빈센트 갤러리 관계자는 “가구는 사후 관리도 매우 중요하며 설치부터 사후 A/S까지 완벽하게 책임지고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원목가구에는 인까사, 소낭구 같은 브랜드가 있는데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원목가구를 국내에서 직접 주문 제작하여 파주가구싸게파는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한편 파주가구할인매장 빈센트 갤러리에서는 최대 50%(일부품목제외)까지 반값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어 저렴한 가격에 혼수 입주 상담 후 계약 시 특별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