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IPA, 효율적인 국정과제 추진 위한 수요강좌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8-17 17:25

정부 국정과제와 인천항 주요사업 연계 위한 강좌 열어
17일 IPA는 KMAC 정한규 본부장을 강사로 초청해 정부 국정과제와 인천항 주요사업 연계를 위한 추진 전략 및 방향설정을 주제로 수요강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항만공사)

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가 17일 공사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및 유관기관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정부 국정과제와 인천항 주요사업 연계를 위한 추진 전략 및 방향설정을 주제로 수요강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인천항만공사(IPA)에 따르면 KMAC 정한규 본부장의 강의로 이뤄진 이날 강좌는 국정과제 핵심 사업 추진에 대한 대내?외 관계자의 이해도 향상 및 사업추진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IPA 남봉현 사장은 “이번 강좌가 국정과제 추진 시 유관기관의 협력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원동력으로 작용할 것”이라며 “추진 동력을 바탕으로 선도적 이행을 통해 타 공공기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IPA는 국정과제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난달 26일 국정과제 추진단을 발족한 바 있으며 이달 11일 개최한 국정과제 연계 핵심사업 발굴 워크숍 및 내?외부 회의를 거쳐 인천항 일자리 창출 10대 과제 등을 발표하고 이를 추진해 나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