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구한의대-대구FC 엔젤클럽, 상호협력 위한 협약 체결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7-08-17 18:37

대구FC 발전과 흥행에 적극 동참
17일 오후 대구한의대학교 본관 회의실에서 대구한의대와 대구FC 엔젤클럽이 상호협력 협약식을 갖고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와 대구FC 엔젤클럽(회장 이호경)은 17일 오후 대학 본관 회의실에서 대구FC 프로축구단의 모범적인 발전과 시민구단으로서의 흥행을 위해 상호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은 대구한의대 변창훈 총장과 대구FC 엔젤클럽 이호경 회장 등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 소개 및 홍보 동영상 시청, 협약 내용 설명, 협약서 서명, 상호 협력을 위한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대구한의대는 교직원, 재학생, 동문 등에게 대구FC 프로축구단 응원을 위한 회원 모집 및 홈경기에 응원단을 지원하고, 대구FC 엔젤클럽은 홈경기 입장권 및 응원도구 제공, 엔젤 행사 지원 요원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한의대 강재원 총학생회장, 박아연 총여학생회장 등 자치기구 대표들이 참석해 대구FC 홈경기에 응원 및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17일 오후 대구한의대학교 본관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이호경 대구FC 엔젤클럽 회장(오른쪽)이 변창훈 총장(왼쪽)에게 대구FC 선수단 사인볼을 증정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이호경 대구FC 엔젤클럽 회장은 "대구FC 관중 증진을 위해서는 젊은 친구들의 동참이 매우 중요한데 협약식에 대구한의대 자치기구 대표들이 참석해줘 대단히 감사드리며, 앞으로는 자주 축구장에서 뵙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변창훈 총장은 "클래식 리그에 진출해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 대구FC 선수들을 위해 대학은 스포츠학과와 축구동아리를 중심으로 응원팀을 구성해 대구FC의 발전과 흥행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FC 엔젤클럽은 지난해 7월 엔젤회원 150여명이 모여 클럽을 결성해 현재는 약 850여명의 회원이 대구FC 발전을 위해 재정 후원, 홈경기 관람, 대구FC 홍보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