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개성 넘치는 배우 정정아 올스웰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홍보대사로 발탁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8-23 13:18

리얼수세미로 예비신부 수업하고 있는 배우 정정아(사진출처=정정아 인스타그램)

최근 방송활동과 다양한 영역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개성 넘치는 배우 정정아가 산업공기 전문기업인 (주)올스웰의 ‘산업시설의 미세먼지 저감을 통한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학교 환경 만들기’ 캠페인 홍보대사로 23일 발탁이 되었다고 전했다.
 
정정아는 현재 세종대학교에서 대학원 석사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학구파로 학업과 배우라는 일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웹드라마인 복수노트를 촬영하고 있으며, 오는 27일 결혼을 앞두고 주목을 받고 있다.
 
정정아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국민 MC' 유재석이 사회를 맡는다고 해 화제를 모았다. 유재석은 정정아가 신인이던 시절 결혼식 사회를 봐주겠다는 약속을 지키게 됐다.
 
배우 강하늘이 축가를 부르는 것도 화제이다. 강씨는 9월 11일 현역 입대를 앞두고 정정아에 대한 의리로 이번 축가를 부르게 됐으며, BMK도 축가를 부르며 폭 넓은 연예인 인맥도를 보여주고 있다.
 
배우 정정아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개그맨 선배인 권영찬 교수가 선물한 리얼수세미로 예비주부 수업하고 있어요!”라고 사진을 올리며, 권영찬의 리얼수세미를 지원사격 하며 의리 배우로 통하고 있다.
 
배우 정정아가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주)올스웰은 국내 최초로 산업공기기술(IAT) 엔지니어링 전문기업을 표방하면서 많은 관련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스웰은 ‘산업시설의 미세먼지 저감을 통한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학교 환경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중국에 기업공기환경 기술 수출을 앞두고 있다.
 
올스웰은 최근 국내 완성차업체인 르노삼성에 추가로 산업용환기시스템을 4차로 공급했다고 밝힌바 있다. 국내 완성차업체인 르노삼성은 지난 1차 시공 이후에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어 2, 3차 환기시스템과 4차 환기 시스템 이후에도 산업용환기시스템을 추가적으로 올스웰과 지속적으로 협의와 시공을 진행 중이다.
 
(주)올스웰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배우 정정아는 “결혼을 앞두고, 최근 많은 뉴스를 접하면, 시민들이 미세먼지에 대한 두려움으로 막연한 공포감마저 들었는데, 앞으로는 다양한 정보와 교육을 통해서 미세먼지를 확실히 줄일 수 있는 캠페인에 앞장 서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배우 정정아는 지난 2002년 SBS 드라마 ‘야인시대’를 시작으로 KBS 드라마 ‘백설공주’, MBC 드라마 ‘변호사들’, KBS 드라마 ‘산너머 남촌에는’에 출연하면서 개성 넘치는 조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KBS ‘다녀오겠습니다’의 진행과 JTBC ‘집밥의 여왕’ MBC 비디오스타 등에 출연하며 MC와 게스트로 출연하며, 걸쭉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다.
 
한편, 오는 27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정정아는 결혼 후에 주부로써 유부녀로써 대학원 학생으로서 리얼한 연기를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