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소형 평형 대단지 아파트 900만원대 ‘일산 풍동 데이엔뷰 모델하우스’ 2252세대 미니 신도시 규모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8-24 09:00

일산 풍동 데이엔뷰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최근에는 중대형 평형보다 1~2인 가구에 맞게 소형 평형의 대단지 신규 아파트가 높은 희소성으로 모든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다. 특히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으며 숲세권 아파트로 친환경 힐링아파트가 대세이다.

이처럼 교통망까지 갖춰 GTX 개발로 인해 강남역까지 20분대로 도달할 수 있는 고양시 풍동지구 ‘일산 풍동 데이엔뷰’가 모든 조건을 갖춰 관심도가 높다.

경의중앙선 풍산역과 백마역의 더블역세권으로 서울로의 접근이 수월하며 900만원대의 가격으로 노후된 주변의 아파트에 비해 훨씬 메리트 있는 가격으로 책정되었다.

지하철 3호선으로 환승 가능한 대곡역까지 2정거장에 불과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 고양종합버스터미널 등 수도권 전역으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일산 풍동 데이엔뷰 모델하우스’는 우수한 입지덕분에 풍부한 미래가치가 잠재되어 있어 추후 시세차익을 누릴 수 있다. 전용면적 64㎡ 988세대, 65㎡ 558세대, 74㎡ 442세대, 84㎡ 264세대로 4가지 평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4베이 판상형 또는 2면 개방형으로 나뉜다.

‘일산 풍동 데이엔뷰 모델하우스’는 지하1층~최고층 36층으로 3개의 단지로 일조량 및 통풍은 우수하며 단지 주변으로 공원, 조경시설, 어린이놀이터로 조성되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었다. 수변생태공원, 블루밍가든, 피톤치드마당, 캠핑놀이 마당, 키즈마당, 활력마당 등 헬스 및 정원, 산책로까지 조성되어있다.

넓은 동간간격으로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작은 도서관, 독서실,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센터가 조성된다. 인근에 다양한 학군이 조성되어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었다.

대형마트, 국립암센터, 일산호수공원, 고양종합터미널 등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 있으며 킨텍스, 현대백화점, 라페스타, 일산 서구청, 고양생태공원, 동국대, 한류월드 등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

계약금은 1000만원이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차 조합원이 마감에 임박해 있으며 2차 조합원은 1차 조합원에 비해 약간 상승된 가격으로 책정된다. 빠르게 로얄 동호수를 선착순으로 지정할 수 있으며 2차 조합원 또한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조합설립인가까지 확정됨에 따라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이 꾸준히 증가 추세이다.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일정 및 홍보관 위치 등 안내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