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청년경찰', 관객들 사로잡다...웃음·감동·액션 담은 명장면 TOP3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8-25 10:34

자료사진.(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여름 극장가를 강타한 청춘 수사 액션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이 관객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 명장면 TOP3를 공개했다.

지난 9일 개봉 후 누적 관객수 420만 명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 중인 '청년경찰'은 박장대소를 유발하는 것은 물론 깊은 공감과 여운을 선사하는 등의 다채로운 장면들이 많아 관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일으키고 있다.

#1. 기준과 희열, 진정한 친구로 거듭나다! 흐뭇한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는 명장면의 탄생!

첫번째는 기준(박서준)과 희열(강하늘)이 손등을 맞대며 진정한 친구 사이로 거듭나는 장면이다. 행동파 기준과 두뇌파 희열은 정반대의 매력을 갖고 있어 영화 초반에는 매우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러던 중 희열이 법화산 등정 훈련 과정에서 발목을 삐어 하산하지 못하게 되자 기준은 희열을 도와주며 진정한 친구로 거듭나게 된다. 이는 두 청춘의 끈끈한 의리 속에서 오는 훈훈함과 풋풋함을 느끼게 해 명장면으로 회자되고 있다.

#2. 전국의 모든 관객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100% 애드리브로 채워진 역대급 장면!

'청년경찰' 속 가장 큰 웃음 폭탄을 날리는 장면 중 하나는 단연 기준이 경찰을 유도하는 장면이다. 외출을 나왔다가 우연히 납치를 목격하게 된 기준과 희열은 사건 해결을 위해 무작정 수사를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경찰의 시선을 돌리기 위해 기준이 "하늘에서 정의가 빗발친다! 짭새야!"라고 외치며 도망치는 장면은 관객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든다. 특히 기준이 외치는 "하늘에서 정의가 빗발친다"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의 대사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하는 동시에 게임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까지 얻고 있다. 박서준은 "이 장면을 좋아하시는 관객분들이 정말 많은데 마지막 포즈는 현장에서 애드리브로 나온 장면"이라고 밝힌 바 있어 영화 관람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3. 끝까지 ‘열정, 집념, 진심’으로 똘똘 뭉친 청춘콤비! 두 인물의 변화와 성장이 눈에 띄는 액션!

마지막 명장면은 기준과 희열이 납치된 피해자를 구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범인과 싸우는 액션 장면을 꼽을 수 있다. 영화 후반부를 장식한 이 장면은 청년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무모함과 패기 넘치는 모습은 물론 포기하지 않고 피해자를 구하겠다는 두 인물의 열정, 집념, 진심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특히 극 초반 보여줬던 이들의 모습에서 한층 성장한 액션을 선보여 통쾌함은 물론 감탄까지 자아낸다. "액션을 통해서도 캐릭터의 변화와 성장을 보여주고 싶었다"는 김주환 감독의 연출 의도대로, 진짜 경찰을 꿈꾸게 된 기준과 희열의 변화된 모습은 공감과 깊은 여운까지 선사한다. '청년경찰'은 유쾌함 뿐만 아니라 뜨거운 액션까지 선보이는 영화로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명장면 3 공개로 재관람까지 유도하는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